티스토리 뷰

사회

종합비타민 추천(아직까진 굿)

하얀 오아시스 2020. 3. 16. 17:50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종합비타민 추천 제가 지금 먹고있는 종합비타민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이것저것 많은 비타민을 먹어봤지만 특별히 효능이 있다고 느끼진 못하고 매번 섭취했어요. 먹다보면 좋아지겠지.. 하는 마음으로요. 그러던중에 지인이 비타민 하나를 추천해줘서 최근에 먹고있는데 피로가 좀 덜한것같아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종합비타민 추천드릴 제품은 뉴스킨 코리아의 '유스스팬3' 입니다. 아래쪽에 제가 느꼈던 후기도 적었습니다!


종합비타민 추천


-종합비타민 추천

 뉴스킨 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메가-3와 비타민&미네랄, 식물영양소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3-IN-1 건강기능식품 ‘에이지락 유스스팬3(ageLOC YOUTHSPAN3)’를 선보였다.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오메가-3, 비타민&미네랄, 식물영양소 성분 3가지의 특징을 담은 제품명으로 기억력 개선, 혈행 및 혈중 중성지방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면역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종합비타민 추천


기본적인 건강 증진에 복합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어 바쁜 사회생활로 평소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지난해 미국 등에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종합비타민 추천

이번 신제품은 뉴스킨 코리아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기존에 해외에서 선보인 제품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한국에서 단독 출시하는 제품이다. 특별히 국내 소비자를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가해 총 13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을 넣어 영양 밸런스를 유지했다.


종합비타민 추천


오메가-3는 고순도의 EPA 및 DHA를 함유한 개별인정형 오메가-3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원료로는 코엔자임 Q10을 비롯해 9가지의 식물영양소(파이토케미컬)를 다양하게 담았다. 링곤베리(라스베라트롤), 자색옥수수(퍼플콘), 로즈마리, 감귤 추출물, D-리모넨, 케르세틴, 아스타잔틴, 루테인, 라이코펜 등의 영양소를 엄선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



종합비타민 추천, 이런 분들께 권해 드립니다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를 1일 2회, 4캡슐로 편리하게 섭취가능한 유스스팬3

1.언제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고 싶으신 분

2. 몸의 체계를 향상시켜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3. 자주 깜빡깜빡하여 걱정이신 분

4. 부모님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오래도록 지켜주고 싶으신 분

5. 일상적인 식단에서 손쉽게 섭취할 수 없는 영양 성분 배합을 편리하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


유스스팬3 제품이 혈관에 좋은 영양제인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고순도 오메가 인데요. 유스스팬3에 들어가 있는 오메가는 흡수율을 최대로 하기위해 rTG로 되어 있습니다. 혈행개선, 혈중 중성지방 개선, 기억력, 눈건강 까지 챙길수 있습니다.


01


- 종합비타민 추천

또한 13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 함유로 혈관에 좋은 영양제를 섭취하면서 또다른 종합 영양제를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최근 대두되는 가장 중요한 비타민D의 함량이 높아 임산분들이나 일반인들이 일상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가 모두 포함 되어 있습니다. 숨만 쉬어도 활성산소가 나오면서 내몸이 늙어가고 있습니다. 늙어가는 노화를 막을 방법은 항노화를 위한 항산화 제품들 뿐입니다. 전세계 노인인구가 가장 많은 장수 국가의 대표적 항산화 식품들만 담아 최고의 식물 영양소를 자랑합니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기초 체력을 튼튼하게 만들어 누구나 쉽게 건강의 기초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바쁜 일상 탓에 일일이 식품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 성분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통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제가 유명하다는 종합비타민을 찾아서 다 먹어봤는데, 효과가 없어도 그냥 효과가 나타나겠거니 하고 먹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지인이 추천해줘서 바꿨는데, 이것 먹으면서 눈의 피로도 줄어들고, 아침에 일어하는게 한결 편해서 아직까지 안바꾸고 사용중이네요 추천드려봅니다. 이상으로 종합비타민 추천글을 마칩니다.


구매는 아래에서 하시면됩니다. 인터넷에는 중국산 짝퉁이 많다고 하니 아래 뉴스킨 공식홈페이지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세요~ 1달치 기준으로 14만원정도 하네요~


* 다른 글 보기

2020/03/01 - [건강] - 타이레놀 효능

2020/03/01 - [건강] - 뇌졸중 전조증상

2020/03/04 - [건강] - 독감, 감기 치사율 (코로나와 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