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아스날 무료 중계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월 1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토트넘과 아스날의 경기가 있습니다. 토트넘과 아스날 명단 LIVE 좌표 채널 사이트 알려드릴 테니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세요.

 

 

토트넘 아스날 중계

 

 

 

 

 

 

 

 

 

LIVE TV 이용 하기

토트넘과-아스날-사진-입니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 LIVE TV

LIVE TV는 토트넘 아스날 중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챔피언스리그, 리그앙, 스페인 라리가, 프리미어리그 등 다양한 스포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많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IVE TV에서 토트넘 아스날 중계 볼 때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니 편하게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LIVE TV 소개

LIVE-TV-홈페이지-사진-입니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

LIVE TV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IVE TV는 이번 토트넘 아스날 중계도 볼 수 있지만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스포츠들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가 있는데요! 축구나 하키, 야구 등 여러 가지 스포츠 영상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LIVE TV 바로가기

 

 

 

원래는 스포티비에서 많이 보곤 했었는데 스포티비가 중계권을 다 가져가는 바람에 축구 중계를 못 보게 되었었는데요. 그러던 도중에  LIVE TV를 알게 되어서 이렇게 소개드립니다. LIVE TV는 프리미어리그 중계뿐 아니라 전 세계의 스포츠 중계를 무료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처음에 약간의 광고가 있긴 하지만 그것 말고는 따로 광고가 더 나오거나 하지 않으니 화질도 괜찮고, 생방송 보는 데에는 아무런 차질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 무료 사이트입니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 명단

토트넘 명단

케인 FW
손흥민 FW
히샬리송 FW
쿨루 셰프스키 MF
페리시치 MF
세세뇽 MF
호이비 에르 MF
벤탄쿠르 MF
비 수마 MF
로메로 DF
다이어 DF
이메르송 DF
산체스 DF
랑글레 DF
요리스 GK

 

 

 

 

아스날 명단

은케티아 FW
마르티넬리 FW
제주스 FW
비에이라 MF
사카 MF
자카 MF
삼비 로코가 MF
파르티 MF
티어니 DF
도미야스 DF
마갈량이스 DF
살리바 DF
화이트 DF
램스 데일 GK

 

 

 

토트넘 아스날 중계 일정

토트넘 아스날 중계 일정은 10월 1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Emirates Stadium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여기서 관전 포인트는 손흥민과 벤 화이트의 맞대결도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벤 화이트는 공수 양면에서 활약하면서 손흥민을 지속적으로 좁은 공간으로 몰아넣을 것으로 추측되는데요. 아스날에는 파티가 부상을 당하면서 로콩가가 출전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라이벌 경기이기 때문에 승리하는 게 가장 좋지만 파티의 빈자리를 메우기에는 힘들어 보입니다. 그러나 호이비 에르나 로콩가가 벤탄쿠르를 상대로 볼만 잘 지켜낸다면 좋은 결과 있을 거라고 봅니다.

 

그리고 토트넘은 처음에는 득점을 많이 하지 못해서 부진했지만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폼을 올리고 있는 손흥민이 주요 인물로 보고 있습니다. 후반 교체 출전에서도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A매치에서도 2경기 2골을 터트렸습니다. 아스날에 파티, 티어니가 빠지면서 공백이 생겨 그사이로 손흥민이 득점을 터트릴 가능성을 높이 보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토트넘 아스날 무료 중계와 경기 명단 LIVE 좌표 채널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