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회

첼시 리버풀 하이라이트 (3월 4일)

하얀 오아시스 2020. 3. 4. 13:43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3월 4일에 펼쳐진 fa컵 16강 첼시 리버풀 하이라이트 및 경기결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6강부터 첼시 리버풀 강팀간의 경기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럼 첼시 리버풀 하이라이트, 결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첼시 리버풀 경기결과




윌리안·바클리 연속골로 2-0 완승 리버풀은 2경기 연속 패배* 


잉글랜드 프로축구 첼시가 '최강' 리버풀을 제압하고, 잉글랜드축구협회컵(FA컵) 8강에 올랐습니다.


첼시는 4일 영국 런던의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열린 2019-2020시즌 FA컵 16강전에서, 윌리안의 선제 결승골을 앞세워 리버풀을 2-0으로 물리쳤습니다.


이로써 첼시는 최근 5시즌 동안 4차례 FA컵 8강에 올라 단판 토너먼트로 펼쳐지는 이 대회에 강한 모습을 이어갔습니다.


첼시는 가장 최근 8강에 오른 2017-2018시즌 대회에서는, 결승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꺾고 우승한 바 있는데요.




반면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달리며,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에 올라있는 리버풀은 FA컵에서 탈락, 한 시즌 3개 대회에서 우승을 달성하는 '트레블' 도전이 무산되었습니다.


리버풀은 또 직전 왓퍼드와의 정규리그 경기에서 0-3으로 완패해 '무패 우승'이 불발된 데 이어 2연패 부진에 빠져 분위기가 완전히 꺾였습니다.




첼시는 전반 13분 윌리안의 중거리 골로,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습니다.


리버풀 수비진이 후방에서 공을 돌리다 실수로 공을 내주자, 윌리안이 페널티아크 오른쪽에서 곧바로 슈팅을 날렸습니다.


공이 리버풀 골키퍼 아드리안의 정면으로 향했으나, 워낙 강슛이어서 아드리안을 맞고 그대로 골문에 꽂혔습니다.


후반 19분에는 로스 바클리가 역습 상황에서 50여m를 질주하며, 수비수 2명을 따돌린 뒤 오른발 슈팅으로 첼시 리버풀경기 첼시가 2-0 승리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다급해진 리버풀은 후반 25분 피르미누, 35분 무함마드 살라흐를 투입하며 반전을 모색했지만 추격골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무패연승 행진의 리버풀이 두경기 연속 패배를 하게 되었네요.. 




- 첼시 리버풀 하이라이트


 


댓글